• 유선 전화 0086-576-80761901
taizhou fennuo fluid Control Co.,Ltd

망치 제거 기 는 흔히 볼 수 있 는 문제 이다.

출시 시간: 2020-06-15 21:26:40  조회수: 29

하나.   망치 소제 기 는 관 을 말 리 는 운동 을 조절 할 수 있 습 니까?
파이프 줄기 운동 은 충격 에 의 한 것 이 며, 일부 원인 은 물 이 건 관 을 통과 하 는 것 이다.가장 큰 운동 은 충격 에 의 한 것 이 며, 해머 블록 을 설치 하여 제어 할 수 있다.
어? s. 물 흐름 이 일 으 키 는 운동 은 파이프 크레인 과 지지대 의 적당 한 장 치 를 통 해 조절 할 수 있 습 니 다.  

이.   펌프 송신기 가 발생 하 는 충격 을 조절 할 수 있 습 니까?  
펌프 가 꺼 지면 배출 관 은 어느 정도 충격 을 받는다.이것 은 펌프 송 설비 의 물이 역류 해서 일어 난 것 이다.대부분의 응용 에 서 는 적절 한 사이즈 의 해머 제거 기 를 설치 해 충격 을 제어 할 수 있다.이 장 치 는 수직 배출 라인 의 세 개의 연결 부분 에 설치 해 야 한다.  

셋.   망치 소제 기 는 체크 밸브 가 펑 하 는 소 리 를 방지 할 수 있 습 니까?
한 개.     망치 제거 기 는 충격 을 흡수 하고 펑 격 소음 을 최소 로 줄인다.체크 밸브 의 부 드 러 운 밸브 시트 는 안정 적 인 폐쇄 를 보장 합 니 다.

사.   식기 세척기 파이프 에서 발생 하 는 충격 은 과연 통제 할 수 있 습 니까?
전자 밸브 나 기타 유형의 빠 른 닫 기 밸브 는 식기 세척기 응용 에 사용 된다.솔레노이드 압력 측 에 설 치 된 적당 한 치수 의 해머 제거 기 는 충격 과 소음 을 없앤다.  

다섯 개.   가정용 세탁기 가 발생 하 는 진동 은 통제 할 수 있 습 니까?
네, 세탁기 냉 열 수 공급 에 적당 한 사이즈 의 해머 제거 기 는 빠르게 닫 히 는 장 치 를 충격 으로 흡수 할 수 있 습 니 다.

육.   망치 소 거 는 파이프 의 진동 을 없 앨 수 있 습 니까?  
하면, 만약, 만약...   파이프 시스템 에서 발생 하 는 충격 으로 인해 발생 합 니 다. 빠 른 닫 기 밸브 근처에 적절 한 사이즈 의 해머 제거 기 를 설치 하면 피 할 수 있 습 니 다.

7 번.   일반 주택 에 서 는 망치 제거 기 를 필요 로 합 니까?
네, 주택 배관 시스템 에 심각 한 타격 이 있 을 수 있 습 니 다. 특히 높 은 수압 이 걸 렸 을 때.대부분의 파이프, 뜨 거 운 물 저장 히터, 가정용 세탁기, 자동 제어 밸브, 물탱크 나 밸브 의 조기 고장 은 밸브 가 빨리 닫 혀 서 발생 하 는 충격 으로 인해 발생 할 수 있다.충격 이 발생 할 수 있 을 때 이 고정 장치, 설비 또는 장치 의 냉탕 수 공급 관 에 적당 한 치수 의 망치 제거 기 를 설치 해 야 한다.   워 터 시트 의 배기 측면 에 설 치 된 릴 리 프 밸브 는 주택 배관 시스템 을 보호 하 는 데 가장 도움 이 된다.

8 개.   망치 제거 기 는 모든 충격 상황 을 고 칠 수 있 습 니까?
가끔 파이프 시스템 의 설계 가 잘못 되 거나 설 치 된 경우 가 있다.따라서 전기 충격 을 치유 하기 전에, 설치 부터 고 쳐 야 한다.완성 되면 적당 한 치수 의 해머 제거 기 는 충격 상황 을 바로 잡 을 것 이다.

9 번.   해머 디 제 거 에서 큐 브 인치 변위 의 중요성 은 무엇 입 니까?
충격 을 제어 하 는 장치 마다 세제곱 인치 의 변위 가 필요 하 다.워 터 스키 머 는 가압 상태 이기 때문에 수압 이 60 P. S. I 를 초과 하기 전 까지 실제로 배 기량 을 사용 하지 않 았 다. 이에 비해 공기 실 장치 에 필요 한 배 기량 은 물 활석장치 의 6 배 가량 이 었 다.

열 개.   망치 제거 기 는 점검 판 이 필요 합 니까?
이거.   '...' 완전 스 테 인 리 스 강 '...'   내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형 관 이 있 는 구조 부 는 파이프 시스템 의 사용 수명 을 보장 한다.그 구조, 수명, 그리고 몇 년 간 의 성공 적 인 운영 으로 인해 우 리 는 어떤 통로 도 필요 치 않다 는 것 을 안심 하고 설명 할 수 있 습 니 다.피스톤 식 장 치 는 쉽게 접근 하거나 점검 수리 패 널 을 갖 추어 야 한다.피스톤 장치 의 활동 부품 은 o 링 으로 밀봉 되 어 있 으 며, 이것 은 장래에 어느 시간 에 교체 또는 유지 가 필요 하 다 는 것 을 의미한다.비록 일부 피스톤 장 치 는 수명 이 보장 되 고 점검 수리 패 널 의 요구 가 없 지만 어떤 상황 에서 점검 과 수리 가 필요 하 며 그렇지 않 으 면 고장 상 태 를 유지 할 것 이다.

11 번.   망치 소제 기 는 세 워 진 관 의 꼭대기 에 놓 아 도 효과 가 있 습 니까?
아니요. 유닛 자체 의 위치 가 정상 운행 과 유효성 에 매우 중요 합 니 다.일반적으로 입관 의 윗부분 은 문제 의 원천 에서 너무 멀 고, 기계 조 는 그 업 무 를 수행 할 기회 가 영원히 없다.위 치 는 고정 장 치 를 제공 하 는 파이프 에 있어 야 하 며, 일반적으로 마지막 두 개의 고정 장치 사이 에 있다.


너무 이른: 수격 방지기

다음 것: 가장 좋 은 해머 제거 기 는 무엇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