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유선 전화 0086-576-80761901
taizhou fennuo fluid Control Co.,Ltd

어떻게 세탁 기 에 망치 소 거 를 설치 합 니까?

출시 시간: 2020-06-15 21:29:14  조회수: 39


수압 을 검사 하 다.

집안 의 망치 소 리 를 들 었 을 때 가장 먼저 해 야 할 것 은 검사 이다.   수압.가정의 수압 이 너무 높 을 때, 너 는 자주 더 많은 타악기 소 리 를 들 을 수 있다.   수압 을 측정 하 다.   외부 호스 의 용머리 나 세탁기 뒤쪽 까지 조 일 수 있 는 게이지 사용.만약 압력 이 제곱 인치 당 75 파운드 (psi) 보다 높 으 면   기 존의 압력 조절기 가 고장 나 면 전압 조정기 가 설치 되 거나 교체 되 어야 한다.압력 조절 밸브 는 안전 하고 균일 한 수압 을 유지 하 는 데 도움 을 주어 망치 의 방 지 를 해 야 한다.

원인 을 조사 하 다

가정 수압 이 정상 적 인 스트레스 범위 에 있 는 지 는 모 르 겠 지만, 최근 새 세탁기 나 설 거 지 를 설치 하 셨 거나, 설 거 지 를 하 셨 거나.   얼음 제조 기 생산 라인   이것 은 망 치 를 만 드 는 원인 이다.만약 그렇다면 설치 하 실 수 있 습 니 다.   해머 보호 장치   원 거리 에서 해머 를 멈추다.당신 은 망치 제거 기 를 얻 을 수 있 습 니 다. 인 테 리 어 나 철물점 에 있 는 모든 물 차단 밸브 를 설치 할 수 있 습 니 다.

네가 필요 로 하 는 도구 와 용품

멍 키 스패너

파이프 렌치.

집게. 펜치.

해머 서 프 레 서



설명 하 다.

원인 을 확정 하 다

어떤 설비 나 고정 장치 가 관 내 에 충돌 을 일 으 키 는 지 자세히 살 펴 보아 라.세탁기 의 원인 이 될 수 있 습 니 다. 세탁기 의 밸브 가 갑자기 잠 길 때마다 세탁기 근처에 있 는 수도관 이 펑 하 는 소 리 를 낼 수도 있 습 니 다.(집의 총수 압 을 반드시 검사 해 야 한다.

행동 계획 을 확정 하 다.

하면, 만약, 만약...   세탁기   물 을 공급 하 는 것 은 큰 원인 이 되 고 뜨 거 운 물 과 차 가운 물 공급 라인 에 망치 제거 기 를 설치 하 는 것 이다.이 를 위해 파이프 와 수도 로 연결 되 는 파이프 에 영구적 인 가스 실 장 치 를 설치 하고, 세탁기 의 호스 를 연결 할 때 수도 꼭 지 를 끼 우 는 간단 한 돌려 넣 기 장치 까지 여러 가지 방법 이 있다.이것 은 대부분의 사람들 에 게 가장 쉬 운 해결 방법 이다.

양쪽 의 압력 이 똑 같 을 수 있 으 며, 모두 망치 소제기 가 필요 하 다. 세탁기 의 냉 열 밸브 가 똑 같 기 때문이다.

물 을 닫 고 호스 를 끊다.

세탁기 의 호스 에 있 는 밸브 를 단단히 닫 은 후 호스 를 밸브 에서 잘 라 냅 니 다.호스 말단 의 와셔 를 잃 지 않도록 조심해 라.

연결 식 망치 제거 기

망치 소제 기 를 모든 급수 밸브 에 연결 하 다.유압 망치 의 위치 제한 기 를 연결 하기 전에 회전 너트 에 와셔 가 있 는 지 확인 하 세 요.개스킷 은 빠 지기 쉬 우 며, 개스킷 이 없 으 면 피뢰기 가 심하게 새 어 나 갈 수 있다.손 으로 제동 기 를 밸브 에 조 인 다음 펜치 로 좀 더 조 여 밀 착 시 키 세 요.

대부분의 액 세서 리 는 세탁기 밸브 에 설치 되 어 있 지만 설명 서 는 세탁기 뒷면 에 직접 연결 해 튜브 를 보호 하 는 것 을 권장 할 수 있다.피 뢰 기 를 세탁기 뒷면 에 연결 하 는 문 제 는 세탁 기 를 벽 에서 더 멀리 떨 어 진 곳 에 앉 힐 수 있다 는 점 이다.공간 이 너무 좁 으 면 피뢰기 가 밸브 에 연결 되 는 것 이 유일한 선택 일 수 있다.

연결 세정 기 튜브

세정기 호스 를 망치 제거 기 에 연결 하여 뜨 거 운 물 호스 와 뜨 거 운 물 공급 관 이 매 칭 되도록 주의 하 세 요.회전 너트 에 호스 의 와셔 가 있 는 지 다시 한 번 확인 하 세 요.

물 을 끓이다.

물 을 다시 열 어 누설 여 부 를 검사 하 다.만약 이음매 가 새 면 펜치 로 좀 더 조 여 라.피뢰기 가 어떤 각도 에서 든 일 을 할 것 이 므 로 그들의 위치 가 당신 에 게 가장 적합 할 것 입 니 다.

당신 의 망 치 는 이제 잠잠 해 질 겁 니 다.하지만 다른 전기 도 같은 치 료 를 받 아야 할 수도 있다.심각 한 문 제 를 해결 하기 위해 서 는 배관 에 영구적 인 망치 제거 기 를 설치 할 수도 있다.

너무 이른: 가장 좋 은 해머 제거 기 는 무엇 ...

다음 것: No